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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사례관리 사업

맞춤형사례관리 사업 네트워크구축 사업 가족역량강화 사업

동료상담사 양성교육 및 맞춤형 사례관리

동료상담사 양성교육 및 심화교육

신규 동료상담사 양성교육 및 기존 동료상담사 심화교육을 실시합니다.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장애판정가족 초기 상담을 실시, 상담을 통해 심리적인 지지를 도모합니다.

상담활동

새로운 장애인가족의 초기접근,위기가정,사례관리에 적극 동료상담사들을 활용함으로서 장애인부모의 심리 정서적 지지를 극대화,장애인가족의 어려움에 대한 종합적 이해와 지원 안을 모색합니다.

상담방법

집단상담,전문가상담,개별상담,전화접수연계 등

슈퍼비전이란?

동료 상담사가 업무를 수행하는 데이 지식과 기능을 최대로 활용하고, 그 능력을 향상시켜 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원조와 지도를 행하는 일 입니다. 슈퍼비전을 통해 동료상담사가 전문가와 함께 소통함으로서 상담의 적정성과 방향성을 재고합니다.

상담신청 방법

온라인상담 신청(상단메뉴'상담실'이용)

방문상담 신청(상단메뉴'상담실'이용)

상담게시글(상단메뉴'상담실'이용)

전화상담 신청(대표번호:032-719-7882)

여러 상담사례를 취합하여

장애인 가족의 문제해결 및 복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사례 관리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욕구를 파악하여 문제해결방안을 모색합니다. 사례회의 전문가들과 솔루션 위원회를 구성하여 사례회의를 진행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장애인가족의 문제 해결책을 마련합니다.

전문가 상담비 지원